PRESS

뒤로가기
제목

더블유드레스룸 퍼퓸 핸드크림, 올리브영 어워즈 3년 연속 수상에 이어 군마트(PX)에도 입점

작성자 더블유드레스룸(ip:)

작성일 2024-03-07

조회 2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뷰티 및 바디 케어에 신경 쓰는 Z세대 국군 장병들이 증가함에 따라 퍼퓸 핸드크림의 니즈가 증가하고 있는 요즘,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3년 연속 수상을 하며 올리브영 대표 핸드크림으로 자리 잡은 더블유드레스룸 퍼퓸 핸드크림이 군부대 내 군마트(PX)에 입점했다.

더블유드레스룸 퍼퓸 핸드크림은 끈적임 없는 발림성이 특징으로 마데카소사이드와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보습과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며 아르간 오일과 쉐어버터 성분이 건조하고 거칠어지기 쉬운 손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해 준다. 

특히, 혹한기 훈련 등으로 거칠고 건조해진 피부에 보습력을 가득 담아 주고 벨벳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흡수되어 오랜 시간 훈련을 받아도 찝찝함이 없다.

또한, 더블유드레스룸 퍼퓸 핸드크림은 24시간 향기 지속력을 자랑하며, No.49 피치블러썸은 물기를 머금은 싱그러운 복숭아 과즙이 입안 가득 퍼지는 듯 달달한 복숭아 향으로 휴가 나갈 때 또는 여자 친구나 지인 선물로도 적합하다.

더블유드레스룸 관계자는 “국가와 국민을 위해 고생하는 국군 장병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입소문을 타서 더 가성비 좋은 향기 아이템 라인업을 확장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