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뒤로가기
제목

향기 브랜드 더블유드레스룸, ‘2024 코스모프로프 박람회’ 3년 연속 참가

작성자 더블유드레스룸(ip:)

작성일 2024-03-07

조회 3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향기 브랜드 더블유드레스룸이 세계적인 뷰티 전시회 코스모프로프 박람회에 3년 연속 참가하여 성황리에 마쳤다.

1월 23일부터 25일까지 개최된 마이애미 박람회는 미국 지역의 대표적인 B2B 뷰티 박람회로 24개국의 709개 기업들이 참가하였으며, 5만 명 이상의 전시 참여자가 참가해 최대 규모로 진행되었다.

코스모프로트 마이애미에는 남미 시장 진출을 목표로 한 한국 유망 기업들이 대거 참가해 시장 가능성을 확인했으며, 더블유드레스룸 또한 대표 상품인 드레스퍼퓸을 포함한 퍼퓸 핸드크림, 디퓨저 탈취제 등 다양한 향기 아이템을 선보였다.

㈜트랜드아이 김신영 대표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해외 각국의 바이어들과 소통의 기회를 얻고, 좋은 관계를 형성하여 K-뷰티에 관심이 많은 해외 고객에게 더블유드레스룸을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또한, “더블유드레스룸은 미국의 유명 쇼핑몰 아마존, 이베이, 플립과 더불어 월마트 온라인에 입점하였으며 TJ MAXX, 코스트코, 타겟에 추가적으로 입점 준비 중에 있다”라고 밝혔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