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뒤로가기
제목

더블유드레스룸, 100시간 고보습 ‘시어버터 퍼퓸 핸드 밤’ 출시

작성자 더블유드레스룸(ip:)

작성일 2024-01-23

조회 2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24시간 향기 지속력 퍼퓸 핸드크림으로 유명한 향기 브랜드 더블유드레스룸이 100시간 보습이 유지되는 ‘시어버터 퍼퓸 핸드 밤’을 새롭게 선보였다.

시어버터 핸드 밤은 세계 TOP 3 시어열매 생산국인 가나의 가장 질 좋은 시어버터를 사용하여 피부가 수분과 탄력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며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더욱 깊은 보습감을 유지해 주며, 100시간 보습 지속 효과 테스트를 완료하여 소량만으로도 높은 보습력을 자랑한다. 100시간 보습 지속 테스트에 참가한 전원은 “1회 사용만으로도 보습력이 뛰어나다”며 만족도 100%의 의사를 드러냈다.

또한, 피부에 닿는 순간 체온에 부드럽게 녹아 끈적임 없이 빠르게 스며드는 고보습 멜팅 텍스처로 365일 촉촉한 핸드 케어가 가능하다. 건조하여 각질이 일어난 손끝이나 손톱의 큐티클까지 촉촉하게 케어해 주는 멀티 보습제이다.

부드러운 햇살 아래 따스한 온기처럼 포근하게 느껴지는 순수한 파우더 향이 매력적인 시어버터 핸드 밤은 식물에서 얻은 3가지 발효 오일로 구성된 네추럴 오일 콤플렉스 특허 성분을 함유하여 보습과 동시에 피부를 보호하고 부드럽게 가꾸어 준다.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한 안전한 성분의 포뮬러로 민감성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한편, 더블유드레스룸 담당자는 고보습 라인인 시어버터 핸드 밤 출시에 이어 ‘시어버터 바디케어’도 출시 예정에 있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