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뒤로가기
제목

더블유드레스룸 우디향의 정석 ‘라이프 핸드크림’ 올리브영 단독 리뉴얼 선런칭

작성자 더블유드레스룸(ip:)

작성일 2024-01-23

조회 2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향기 브랜드 더블유드레스룸이 고급스러운 니치 향의 풍부한 발향력으로 향수처럼 풍성한 잔향을 자랑하는 ‘라이프 핸드크림’을 새롭게 리뉴얼 런칭했다고 1월 12일 밝혔다.

감각적인 조화를 이룬 알루미늄 튜브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편백수 성분 함유로 촉촉하고 은은한 향이 오래 지속되는 라이프 핸드크림은 1월에 단독으로 올리브영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편백수, 식물추출물 복합체, MSM 식물성 유기 유황(소나무) 및 프로바이오틱스 유래 복합 발효물 성분이 피부 면역력과 진정, 보습,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며, 중성적이고 우디한 향료를 베이스로 한 니치 향기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라이프 핸드크림의 향기와 무드를 담은 센트 오브제는 테이블 위에 올려 두거나 책갈피로 사용하기 좋으며 나만의 공간을 더욱 특별한 감성으로 채울 수 있다.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유칼립투스와 달콤한 백단향이 어우러진 깊고 진한 우디향인 러브상탈, 달콤한 무화과와 차분한 시더우드가 더해진 은은한 우디 시트러스 향 휘그우디, 담백한 우디향과 달콤한 머스크가 만나 아늑하고 포근한 워터리 우디향 오드워터 세 가지 향을 테스트를 해볼 수 있으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푸른 초목 사이 피어난 꽃이 가득한 싱그러운 정원의 향기를 담은 페탈가든 향은 기타 온라인 판매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라이프는 라이프퍼퓸, 라이프핸드크림, 라이프디퓨저, 라이프캔들, 라이프퍼퓸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유니크한 향기로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