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뒤로가기
제목

더블유드레스룸X무신사 팝업스토어, 예약 대란 끝에 성황리 마무리

작성자 더블유드레스룸(ip:)

작성일 2024-03-07

조회 4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향기 브랜드 더블유드레스룸과 무신사가 함께 선보인 향기 팝업 스토어가 엄청난 예약 대란 끝에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무신사 스퀘어 성수2에서 2월 22일부터 3월 5일까지 진행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성수동에 ‘향기 꽃’이 피었습니다.’라는 컨셉으로 다양한 향기 아이템과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픈과 동시에 매일매일 모든 타임이 예약 마감되는 등 많은 고객의 관심을 받았다. 

뭉게뭉게 구름 포토존부터 꽃향기 가득한 플라워 포토존으로 꾸민 더블유드레스룸 향기 팝업 스토어는 방문만으로도 웰컴 키트를 100% 증정했으며, 더블유드레스룸의 시그니처 향기 라인인 드레스퍼퓸, 핸드크림, 바디 케어 라인은 물론, 더블유드레스룸의 프리미엄 라인인 ‘라이프’, 그리고 무신사 단독으로 선 런칭한 젠더리스 향수 ‘클래식 오 드 퍼퓸’ 4종 등 다양한 향기 아이템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향기 체험존을 마련했다.

또한, 나에게 어울리는 향기를 추천해 주는 ‘향기 유형 테스트’에 따라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자사몰 3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이벤트 참여로 스탬프 세 개를 모으면 100% 당첨으로 정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재미 요소를 더했다.

500만 팔로워의 인플루언서 ‘Dashatarannn’부터 ‘소비요정’ 및 성수동 핫한 팝업스토어를 소개하는 ‘이나스픽’, ‘성수동라이프’, ‘헤이성수’ 등 다양한 인플루언서의 방문으로 또 한 번 화제가 되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