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뒤로가기
제목

더블유드레스룸, 인기 일러스트 작가 ’이슬로’와의 콜라보 핸드크림 출시

작성자 더블유드레스룸(ip:)

작성일 2023-10-16

조회 3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향기 브랜드 더블유드레스룸이 동화 같은 특유의 그림체로 많은 사랑을 받는 일러스트레이터 이슬로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퍼퓸 핸드크림 3종 세트를 출시했다.


이슬로 작가는 바닐라코, 아이돌 오마이걸의 앨범 재킷, 노티드 도넛의 캐릭터 등 MZ세대가 사랑하는 다양한 브랜드와 아티스트에 러브콜을 받는 일러스트레이터로 이번 더블유드레스룸과의 콜라보 역시 주목을 받고 있다.


그동안 다양한 향기 콜라보와 트렌디한 제품들을 선보여 온 더블유드레스룸은 이번 콜라보에서도 이슬로 작가의 동화같이 사랑스러운 감성과 아기자기함을 한정판 일러스트 패키지와 함께 3가지의 향기로 담아냈다.


그 중 이슬로 작가가 직접 선정한 ‘슬로드림(SLOW DREAM)’ 향은 오직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으로 어릴 적 단짝이었던 곰 인형과 손을 꼭 잡고 노란 꽃들이 줄지어 피어 있는 숲길을 걸어가는 기분 좋은 꿈속의 한 장면을 표현하였으며 아침 이슬을 머금은 촉촉한 생화가 가득한 동화 속 풍경을 담은 풍성한 플로럴 향이다.


더블유드레스룸의 베스트셀러 ‘에이프릴코튼(APRIL COTTON)’ 향은 따사로운 햇살에 잘 마른 빨래를 기분 좋게 만지다가 깜빡 잠이 든 순간처럼 마치 구름 속에 있는 듯한 포근함을 느끼게 해주는 부드러운 코튼 향으로 표현하였으며 ‘화이트솝(WHITE SOAP)’ 향은 숲길을 걷다 우연히 만난 귀여운 하얀 토끼와 함께 동심으로 돌아가 마음속까지 깨끗해지는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상쾌한 비누 향을 표현하며 이슬로 작가만의 감성을 디자인에 녹여 따뜻함까지 더했다.


이슬로 작가 콜라보 핸드크림은 9월 18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선 런칭하며, 이슬로 작가의 사랑스러운 일러스트가 삽입된 한정판 슬로드림 사각 파우치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